(사)사람앤희망

웹사이트와의 연관성을 유지하면서 모바일에 최적화된 UX디자인으로 개편을 위해 우선 순위가 높은 프로모션 콘텐츠를 상단에 배치하여 사용의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전체색톤을 파스텔톤으로 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줄려고 하였습니다. 서브페이지에서는 상단 네비게이션메뉴와 컨텐츠부분에도 다른페이지로 갈수있는 네비게이션을 만들고 오른쪽에도 네비게이션을 만들어 총 3개의 네비게이션을 넣어 사용자가 메뉴이동을 하기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Key Info

  • Client
    (사)사람앤희망
  • Output
    모바일
  • Launch Date
    2014
  • Link
    모바일기기에서 접속

PREV PROJECT

NEXT PROJECT